본문 바로가기
IT/etc

서울 SKT 인터넷 신규가입 사은품 현금지원 혜택 IPTV 비교설치 애플TV 솔직한 가입신청 후기

by 또로동🌟 2022. 4. 8.
반응형
 
아정당 티비 인터넷 설치
아정당 인터넷 설치

 

 

 

애플 리모컨
애플 시리리모컨

 

 

 

 인터넷TV 알아보시면서 느낀 점 (최소 3줄 이상) 

 

이번에 이사하면서 새롭게 인터넷TV 결합상품을 알아보던 중 확실하게 사은품을 챙겨주는 곳을 찾고 있었는데 유튜브 시청하던 중 아정당을 알게되었습니다. 자세한 설명 및 차이점과 여러 옵션들을 비교하여 설명이 잘 돼있어 보다 쉽게 비교 선택하여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가입 선택시 중점을 뒀던 점에 대한 후기 (최소 3줄 이상) 

 

 
첫 번째로 가장 중요했던 점은 매달 나가는 요금을 줄이는 방법으로 결합할인 여부를 확인하였고
두 번째는 인터넷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대칭형과 비대칭형 관련 내용으로 현재 거주하고 있는 곳에
설치 방식에 대한 내용 마지막으로는 믿고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었습니다.
 
 
 
아정당
아정당
 
 
 
wifi사진apple tv 사진
 wifi+Apple TV
 
 
 
케이블 연결 사진
케이블 연결
 
 
 
아정당 얼굴들
아정당 얼굴들
 
 
 
 
 ▼ 설치 전으로 돌아간다면 나에게 or 고민하시는 분께 한마디 (최소 3줄 이상) 
 
 
기본적인 인터넷 100메가+Btv베이직 애플티비 셋톱박스를 선택하여 설치했는데 저렴하게 설치하려고 기본적인 구성으로 설치했는데 나중에는 채널수에서 조금 아쉬운 감이 들더라고요 티비 시청을 즐겨 하지 않아 보급형으로 설치했는데 막상 틀고 나서 보니 스포츠관련 채널이 안나오는게 많아 아쉬움이 느껴지고 향후 요금제 변경 할 예정이며 애플티비 셋톱박스는 아직 국내에서 사용하기에는 부족함이 많다고 생각됩니다. 직접 사용해 보니 작은 버그들과 티비와 호환성 여부 등 다소 불편한 점들이 많았습니다. 설치 전에 이런 내용들을 알았더라면 애플티비는 다시 한번 고려해 봤을 거 같아요. 
 
 
 
 
 
 
  인터넷설치현금 사기에 대해 한마디 (최소 3줄 이상)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신규 가입 혜택 관련 사기 규모가 2018년 기준 50억이 넘는다고 하는데 정말 여러 군데 찾아봤습니다. 하지만 가장 믿음이 갔으며 다른 설치 고객들에 후기를 보고 안심하여 저도 아정상에서 설치하기로 맘먹었습니다.
또한 카페 후기 및 블로그 리뷰 이벤트로 추가금 액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즉시 현금 지급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