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Apple

애플 정품 아이폰13프로 맥세이프 가죽케이스 골든브라운 개봉기 및 사용후기

by 또로동🌟 2021. 12. 18.
반응형

애플정품가죽케이스
맥세이프 가죽 케이스 골든브라운 \75,000

 

1. 구매하게 된 이유


 

아이폰 13프로 케이스 구매를 고민하던 중 정품 실리콘케이스만 줄곧 사용해왔었는데 새롭게 출시한 골든 브라운 가죽케이스 색감에 반해버렸습니다. 애플 매장에서 실물로 직접 보고 아이폰에 장착도 해보고 보니 너무 이쁘고 아름다웠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 치고는 부담되는 가격이었지만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맥세이프 가죽케이스 전면맥세이프 가죽케이스 후면
맥세이프 가죽케이스 전면, 후면

 

2. 제품 정보


 

가죽케이스 그립감가죽케이스 내부 스웨이드
가죽케이스 전면, 후면

 

애플 정품 가죽케이스는 역시 품질 퀄리티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안쪽면으로는 아이폰 12 정품 가죽케이스 때와는 다르게 맥세이프 자석 위치 부분이 스웨이드로 덮여 있어 아이폰에 자국이 안 남도록 개선되었고, 손으로 쥐었을 때 그립감은 부드러운 촉감에 촥 감기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처음 개봉 후 바로 사용할 때는 표면에 미끄러운감이 있어 떨어뜨리지 않게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손에 촥촥 감기는 느낌이 강해지고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은 에이징이 되면서 세월에 흔적을 나타낼 것 같습니다.

 

가죽케이스 볼륨버튼가죽케이스 전원버튼가죽케이스 하단부
가죽케이스 버튼 및 하단부

 

버튼 감도는 정품 실리콘케이스 보다 가볍게 눌리는 느낌으로 편하게 잘 눌렸습니다. 다른 서드파티 제품에 비하면 역시 정품 케이스라는 느낌을 확 받게 됩니다. 진동모드 전환 부분도 안쪽으로 적당히 파여있어 불편함 없이 사용하였고, 사용기간이 좀 지나면 버튼 틈새에 이물질이나 먼지가 끼어 다소 지저분하게 보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케이스 하단부는 구멍이 시원하게 뚫려 있어 충전할 때 쉽게 장착시킬 수 있는 장점과 함께 스피커 부분에 먼지가 쉽게 끼일 수 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가죽케이스 장착모션
케이스 장착시 모션

 

정품 케이스답게 장착 시 사운드와 함께 모션이 나타나는데 신기했습니다. 맥세이프 카드지갑을 장착해도 비슷한 모션이 반겨줍니다. 간혹 에러로 사운드와 모션이 나오지 않는 분들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항상 잘 작동하였습니다.

 

아이폰 13프로 장착아이폰 13프로 장착 후면
아이폰13프로 장착

 

가죽케이스 카드지갑 조합
골든브라운 가죽케이스 + 카드지갑 캘리포니아포피

 

3. 마무리


 

애플 감성에 이끌려 구매하게 되었는데 적지 않은 가격이라 고민 끝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부담되는 금액인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한 달 정도 사용해 보았는데 실리콘케이스와는 다르게 스크래치에도 약하며 물에도 취약합니다. 특히 떨어뜨렸을 때는 가죽이 푹 파이거나 찢어지는 모습을 보고 아이폰을 보호하려고 산 케이스를 보호해야 된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조심히 다뤄야 합니다. 밝은 색상의 케이스라 그런지 청바지 주머니에 넣었다가 뺏을 때 주변 테두리 부분이 청바지 색으로 물들어 파랗게 변하는 걸 보고는 다소 실망스러웠습니다. 애플 정품 가죽케이스를 사용하려면 어두운 색상 구매를 추천합니다. 관리하기가 너무 힘들어 저의 인생에 애플 정품 가죽케이스 구매는 마지막이 될 것 같습니다.

 

 

 

https://bit.ly/36OTTew

 

Apple 아이폰 맥세이프 가죽 휴대폰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