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Apple

애플워치7 45mm 미드나이트 알루미늄 GPS 개봉기 및 색상비교

by 또로동🌟 2021. 12. 2.
반응형

애플워치7 박스 전면애플워치7 박스 후면
애플워치7 박스

 

1. 구매하게 된 이유


 

애플 워치 5 45mm 스페이스 그레이 GPS 버전을 구매하여 2년 정도 사용해왔는데 배터리 소모도 심하고 좀 버벅거리는 느낌이 느껴져 이번에 출시한 애플 워치 7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출시 전부터 디자인 변경에 대한 루머와 이슈가 떠돌아서 각진 디자인으로 변경될 줄 알았는데 막상 출시하고 보니 디자인 변경 없이 화면만 더 커져서 출시가 되었더군요 크게 변하지 않아 구매의욕이 좀 사라지긴 했지만 더욱더 빨라진 칩셋과 20% 더 커진 디스플레이 화면에 반해 그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애플워치7 오픈
박스 오픈

 

2. 구성품


 

  • 애플 워치 7 45mm 미드나이트 GPS
  • USB-C 케이블
  • M/L, S/M 스포츠밴드
  • 애플 스티커 및 설명서

 

애플워치7 및 설명서애플워치7 스트랩
구성품

 

전작과 다르게 이번 애플 워치 7부터는 충전 속도 향상을 위해 충전시스템 전체가 새롭게 설계되면서 USB-A타입에서 USB-C타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애플워치7 충전케이블USB-C 충전케이블
USB-C 케이블

 

방전 상태에서 45분 만에 80% 까지 충전이 가능하다는 놀라운 충전 속도를 자랑한다는데 배터리가 방전될 때까지 소모시킨 후 직접 실험해 보진 않았지만 기회가 되면 한번 실험해 보려고 합니다. 집에 충전기 하나씩은 있겠지만 간혹 C타입 충전기가 없어서 충전을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사전에 애플 정품 20W 충전기를 구매해 놓으면 충전을 못하여 사용하지 못하는 불상사는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7 스피커 사진애플워치7 테두리
애플워치7 테두리 및 스피커

 

기존에 두 개에 스피커 구멍에서 하나로 변경되었고 50% 더 두꺼워진 전면 디스플레이 덕분에 한층 더 견고 해졌으며 애플 워치 최초로 IP6X 인증 방진 효과 및 WR50 방수등급이 적용되어 가장 강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애플워치7
애플워치7

 

둥글게 말아 놓은 애플워치7박스위에 놓여있는 애플워치7
애플워치7 근접샷

 

3. 마무리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로서 애플 워치는 필수처럼 착용하고 있습니다. 애플 워치를 통해 라이프 및 건강 그리고 운동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용하며 저의 몸상태를 체크할 수 있고 여러 종류의 워치 페이스와 스트랩으로 깔마춤도 가능해 질리지 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워치는 현대인에 필수품이라고 생각됩니다.

 

 

https://bit.ly/3DUCgpr

 

Apple 애플워치 7 알루미늄 케이스 + 스포츠 밴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